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도리단길 일식당

by 성연 :) 2020. 7. 18.

안녕하세요
써니텐입니다:)

도계동이 도리 단길로 불리면 핫플이 되어있었네요.
옆 동네 팔용동에 살면서도
도계동 갈일이 없어 몰랐어요ㅜㅜ
맛집과 카페가 즐비한 도리 단길

그곳에서 찾은 일식당 로지쇼쿠도

 

일본어라 상호의 뜻이 뭐냐고 물어보았죠?
골목식당이라네요ㅋㅋㅋ

 

부타동과 마구로 츠케동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받아 가시면서 인당 생수 한 병씩 주시네요.

로지 쇼쿠도는 1인 식당이라 혼자 조리하고 운영을 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사장님 센스가 접니다~

사장님께서는 물통에 물 받고 컵 안 씻어서 좋고

전 저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주방 내부가 훤히 보이는 구조에 바 테이블씩이라

조리하시는 과정을 다 지켜볼 수 있는데요..

 

 

주방의 벽면이 다 스텐이에요.

부타동 고기에 불맛을 느끼게 해 주려고 토치로 꾸버 주시는 듯한데요.

연기가 좀 나더라고요.

근데 닥트? 환기가 얼마나 잘되던지..

그러면서 닥트 내부를 봤는데요.

그야말로 깜놀이었습니다.

금방 청소한 듯 너무 깨끗해서요ㅋㅋ

 

 

대~~~ 박~

보는 순간 이건 찍어야 된다며..

인싸 각 이라며 막 찍었네요ㅋㅋ

개인 트레이에 보기 좋게 담긴 음식들

아.. 포스팅하며 보니 음식 사진은 뭐니 뭐니 해도

푸디 따라갈 어플이 없네요ㅜㅜ

다음에 가면 꼭 푸디로 찍어야겠어요ㅋㅋ

 

 

부타동 : 돼지고기덮밥

반숙 계란을 보고 당황하였지만 슥슥 비벼서 폭풍흡입

마구 로츠 케동 : 양녕 한 참치덮밥

위에 올려진 참치는 연와 사비에 양념된 참치는 슥슥 비벼서 폭풍흡입

유자향 가득한 샐러드까지 순식간에 비웠네요.

취양 저격 @.@

 

 

1팀당 3인 초과 인원은 받지 않으시고

4인 이상 나누어 들어와도 받지 않으시고

예약을 안 받기 위해 전화도 없답니다~

 

 

 혹시 가실 분들을 위해 위치 남겨드려요

 

이웃님들 즐주 되세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포 조식 가능한곳  (8) 202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