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폼(업사이클링)

아스타 싱크볼 스텐 싱크볼로 교체

by 성연 :) 2020. 8. 4.


부산 구서동 롯데캐슬 싱크볼 시공

며칠 전 지성 캐슬 시공 마친 후 현장 확인 차 구서동 롯데캐슬에 방문했었죠.
그때 이 댁 고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제대로 된 물건 가지고 오라며,

물건 보고 아니다 싶으면 결제를 못하겠다 하시는 거예요ㅜㅜ
뜬금없이 너무 당혹스러웠습니다.

일정을 조율하고 시공 당일 방문
그때 뵈었던 고객님은 출근하시고
노모께서 반겨주시네요^^

싱크볼을 교체하려면
싱크볼 하부장에 집기가 없어야 하는데요.
집기를 빼려고 문을 열자
노모께서 "내가 다 치워놓았다" 하시는 거예요.

바로 시공 준비

시공 전

14년 사용하신 아스타 볼

생각보다 깨끗합니다.

노모께서 씻어도 씻어도 그렇다고 하시면서

누렇다고 욕하지 말라시는 거예요ㅎㅎ

그래서 제가 한마디 했죠~

"어머니, 지금껏 본 아스타 볼 중에 가장 깨끗합니다."

늙은이를 놀리신다며 허허허 웃으시네요^^

 

아스타 볼 철거

비규격 아스타 볼을 스텐 볼로 교체 시 사이즈가 맞지 않음

따내기 그림을 그린 후 인조대리석을 자르고 절단면을 다듬어 줍니다.

 

시공 후

 

백조 850 엠보 볼을 부착시키고 백조 수전을 달아줍니다.

어때요?

주방이 환해졌죠^^?

이 댁은 옵션으로 낮은 배수구와 원터치 뚜껑도 함께 시공해드렸습니다.

낮은 배수구는 음식물을 바로바로 처리하기 용이하며,

원터치 뚜껑은 배수구 덮게 2가지 대용으로 나왔는데요.

가운데를 누르면 물을 받을 수 있고 또 누르면 물이 내려가서

주부님들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 인기상품이랍니다~

 

배수확인과 수전 물샘 확인을 하고 있으니

고객님 퇴근하시고 오신거에요..

현장 확인차 방문 했을떄 하신 말씀이 걸려

조심스레 여쭤보니 싱크볼을 교체 하려고 업체를 불렀는데

시공할 준비 다하고 배수구 풀고 있을때 싱크볼은 안가져오셨냐며 물으니

밖에 있다고 하셔서 어떤건지 궁금하여 대문 밖에 나가보니

스텐볼이 아니였다네요...

이게 무슨 말씀인지 이해는 안가지만 저를 만나려고 아직 시공을 안하셨나 봅니다.

하하하 웃고 넘겼네요ㅠㅠ

 

교체 전/후 비교

노모께서 싱크대가 새거됫다며 얼마나 좋아하시던지

저도 보람을 느끼는 하루였답니다.

 

백조 싱크볼&백조 수전 가격 문의

1577 - 9089